감성숙소/강원도

[유포리 나의집] 강원도 춘천 감성숙소 가격, 장점 소개!

갬첵 2022. 8. 8. 06:50

안녕하세요! 작삼이임돠!
오늘 제가 가고 싶은 곳은 강원도 춘천에 촌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유포리 나의 집'입니다.
시골 감성이 물씬 풍기는 이곳은 어느 한적한 시골 동네에 위치해 있는데요.
어릴 적 동네에서 뛰어놀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곳입니다.

1. '유포리 나의집' 정보

위치 :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매국4길 38

예약방법 : 카카오톡 '유포리 나의집' 예약문의
예약인원 : 2명
편의시설 : 블루투스 스피커, wi-fi 그리고 고양이
주의사항 :

반려동물 동반 입실 불가
얼리 체크인 불가
객실 내 전 구역 금연
객실 청소 및 침구 교체 서비스 제공 불가 (조식 키트는 1회만 제공)
객실 내 곤충 유입 가능
객실 내 냄새나는 요리 불가
양도 불가
연박시 중간 청소 불가
연박 예약 후 부분 취소 불가

2. '유포리나의집' 만의 감성

출처 : 유포리 나의집 인스타그램

뒷마당에 펼쳐진 풍경은 도심에서 지친 우리의 마음을 힐링시켜주고 평온하게 만들어 줄 것 같네요.
그리고 식탁에 앉아 넋 놓고 있어도 전혀 시간이 아깝지 않을 것 같네요.

출처 : 유포리 나의집 인스타그램

화려하지 않지만 적절한 규모로 이루어져 있는 오브제들이 감성을 자극하네요.
너무 한옥스럽지도 않고 현대의 편리함과 조화되어 오히려 세련되게 느껴져요.
우드와 화이트톤의 인테리어가 이곳을 찾은 이용객들의 마음을 따듯하고 평온하게 만들어줄 거 같아요.

출처 : 유포리 나의집 인스타그램

이곳에는 고양이가 많다는데요.
고양이를 무서워하면 단점이 될 수 있지만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큰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동물과의 교감이 가져다주는 마음 따듯함 감정이 있는데 그 감정까지 느낀다면 감성 충만하게 충전하고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 거 같아요. ㅎㅎ

3. '유포리 나의집' 객실

출처 : 유포리 나의집 인스타그램
출처 : 유포리 나의집 인스타그램
출처 : 유포리 나의집 인스타그램

우리나라 전통가옥 한옥의 감성이 풍기고 마당이 있어서 프라이빗한 외부활동이 가능해요.
그리고 아까 소개해드린 것처럼 주변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요.

출처 : 유포리 나의집 인스타그램
출처 : 유포리 나의집 인스타그램
출처 : 유포리 나의집 인스타그램
출처 : 유포리 나의집 인스타그램

한옥의 앤티크함과 현대의 편리함이 적절히 조화되어있어서 너무 세련되어 보이고
화이트 우드 인테리어는 이용객들의 마음을 편하게 해 줘요.

4. 작삼이 갬성

지금까지 제가 가고 싶은 갬성힐링숙소 '유포리 나의집'을 소개해봤습니다.
저는 한옥이 주는 감성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하지만 불편함도 같이 있는데 이곳은 그 한옥의 감성과
현대의 편리함을 함께 공존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더 가고 싶네요. ㅎㅎ
그럼 오늘도 시간과 돈이 없지 갬성만큰은 지키고 싶은 작삼이였슴돠!
다음에 더 갬성 넘치는 장소로 찾아오겠슴돠!

5. 더 많은 정보 (링크)

네이버 블로그에는 '유포리 나의집'의 가격 등 더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